복종시키다


복종시키다



들어간다. 그녀의 따뜻하고 작은 입구도 느낄 수 있었다. 그가 막 약간 젖어들어가기 시작한 그곳에 가운데손가락을 슬쩍 밀어넣으려는 찰나...인터컴이 울렸다."사장님?""오...무슨 일이오?""미래백화점 건으로 전화가 와 있습니다.""젠장.""나한테 하는 소리야?"그가 수화기를 거칠게 들었다."끊어. 타이밍이 안좋아. 바쁘단 말야.""오오. 오랜만에 활기찬 목소리를 듣는군. 소랑이가 말하던 그아가씬가?""끊는다.""잠깐, 그럼 오늘 연회에 그 아가씨 동반으로 오는 걸로 할게. 매부한테

원까지 왔다. 그를 보며 창백한 미소를 짓는 누이가 너무 소중하다. 하지만 그와 또 그녀에게 주어질 미래를 버려야만 한다는생각에 순간 누이가 없었다면 이란 말을 조그맣게 내뱉고는 충격에 남자아이들이 머무는 방에 가서 구석에 숨고 말았다.어떻게 누이가 없었으면 한 거지? 둘은 똑같이 생겼다. 키도 생김새도. 이란성인데도 말이다. 가끔 무료 진찰을 오는 의사 선생님도 신기해했었다. 그런 누이가 죽길 바라다니.그는 그녀가입양되

. 십대때 추운곳에서 잘 못먹은 것과 담배가 원인이되어 오년이나 지난후에 드디어 성일이가 자랑스런 직장인이 되었을 때, 헤어지잔 말로 그를 절망에 몰아넣고 그녀는 병으로 죽었다.사랑이란 거 행복한 경우는 소수다. 그의 누이가 지금 행복하고, 그러니까 그는 행복의 근처에 갈 수 없을 것이다. 아니 그가 그녀의 지금 누리는 행복을 끄집어 와서는 안된다. 누이는 그를 위해 너무많은 것을 희생했다. 그러니까 지금부터는 그가 희생해야 한다.어려울 것 있겠는가. 지금 그는 혈육이 누이말고도 또 있다. 그보다 여섯 살이나 더 많은 휘 누나. 그리고 그 보다 몇 달 앞서 태어난 최영민. 무얼 더 바라겠는가. 그는 고개를 들었다. 그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한 누이에게 감출 수밖에 없는 누이를향한 비난. 그 감당할 수 없고, 룰렛 룰렛사이트 룰렛돌리기 마음먹고 책상을 정리하기 시작했지. 그런데 이미 누이가 자퇴를 하고 공장에 입사했더군. 그 안도감은 뭐였을까? 내가 짊어지지 않아도 된다는 그 기분. 그리고... 누이조차 행복하게 해주지 못하는 자신에게 향하는 그 분노를. 그리고 누이가 미웠어. 사실 지금도미워. 언제나 나를 작게 만들지. 그녀는 언제나 나를 위해 희생해. 늘 그랬어. 할머니도, 그래도 따뜻한 방에서 지낼수는 있던 고아원도, 공부도."그는 언제나 그를 위해 희생한 누이에게 그런 감정을 가져서는 안된다. 고마워하고 힘껏 노력해서 누이가 바라는 그런 남자가 되어야 하는 것이다. 어른. 그게누이가 그에게 거는 기대였다. 하지만 그는 어른이 되지 못했다. 당연히 가졌어야 할 누이에 대한 사랑과 보호의식은 자꾸만 자기비하와 자기비하를 하게 만드는 그녀에 대한 분노로 흐려졌다. 사랑하면서 미워하기란 정말 고통이다. 그
기리라. 그날 아침의 시선처럼."당신이 날 놓고 싶어도 내가 놓지 않게 될거요. 난 당신을 두렵게 할거고, 또 많이힘들게 할게 분명하오. 지난번처럼 상처받을 건 확실하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 당신을 놓지 않겠소. 이거 하난 기억하고 있어요. 아무리 화가나도 또 분노하고 당신에게 상처주는 일이 생겨도 당신을 내가 먼저 놔주지 않을 거라는 걸. 당신이 내게서 달아나는 길은 당신 스스로가 상처를 주었을 때뿐이오." 그는 돌아와 책상에 엉덩이를 걸쳤다."완전히 일방적인 거래고 받아들일 여자가 없다는 것 뻔히 알지만, 모험 한 번 해보겠소?"그녀는 그를 올려다보았다. 좀 상기된 표정. 그럴만도 하지. 직전까지 갔잖은가."당신이 모험하는 거 아닌가요? 절대 저한테 유리한 거잖아요. 아무리 상처를 줘도 결국 당신은 제게돌아온다는 조건 어디가 제게 불리하다는 거죠?""엄청나게 상처 입을 거요.""결국 돌아올


북부



지."그들은 멍하니 아기를 바라보았다. 딸이라면 트랜스젠더로 태어난 것이리라."정말 딸이랬어요?"연약한 피부를 위해 아주 부드러운 기저귀를 한 아기를 다시 한 번 기저귀를 들여보며 둘은 머리를 맞댔다."둘 다 변태 같지 않아요?"고추를 뚫어지게 바라보며 그녀의 말에 그는 너털웃음을 짓고 말았다. 이미 여아용 침실도 준비했다. 이름도 작명소에 이미 주문해 놓았다. 작명소 영감이 아들일 거라고 극구 우겼지만 코웃음치던 그들이었는데."작명소 할아버지 먹튀폴리스꽁머니 먹튀검증사이트 먹튀폴리스 도 없는데 책임감을 벗었다고 좋아하다니. 그는 잘살고 성공했고 누이가 바라던 어른이었지. 내가 성공하지 못하자 누이는 대상을 바꾼거야. 난 영원히 어른이 되지 못한다고 눈치를 챈거지. 그러자 오기가 생겼어. 누이가 나만 바라보게 하자고 말야. 그러나 난 더이상 내 안의또 다른 나에게 지배받지 않을 정도로 자라 있었어. 그 마음을 누르는 게 가능했으니까. 그 때 어른이 되었지.""당신은 아직 아이에요. 당신 안의 악마도 당신이니까. 그걸 벽장 안에 가두어 두고 두려워하는 아이.""그럼 꺼내어 보여주고 당신마저 떠나가게 놔둘까? 그럴 수는 없어. 당신은 내가 선택한천사야. 내 악마를 감추게 하려고 신이 보낸게 아니라 내가 붙잡았단 말이야. 하얀것만 보고 자란 당신한테 내 검은 마음을 보일 수 없어. 누이처럼 만든다면? 난 상처주고 말거야. 그럼 당신은 떠날테고. 누
있어요.""골키퍼 있다고 공 안들어 간답디까?""제 골키퍼는 엄청 강하답니다."남자답게 생긴 사람과 이상한 대화를 나누는 것도 속을 달래는 데는 괜찮은 방법이다.게다가 친구가 별로 없는 그녀에게 그는 꽤 친근하게 느껴졌다. 맘 편한 이성 친구가 있다면 이런 느낌이겠지.그녀는 다시 줄넘기를 잡았다. 그리고 열개를 한 다음 쉬고 다시 열개를 했다. 이러고 무시하면 가겠지. 새삼 이성친구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겠으니까. 게다가 유랑씨가 이런 거 보고 오해하는 거정말 싫다. 그렇지 않아도 그녀가 아침마다 많이 늘어져서 신경쓰는 그인데 괜한 불안 줄 필요 없잖아? "제길, 날 무시하지 말란 말입니다."그가 줄넘기를 팔로 잡고 그녀를 잡았다


온 거나 마찬가진데...""이젠 당신만 보잖아.""쳇""어, 삐진다.""난 출근할거예요.""나랑 같이 있어. 사장 명령이야."그녀는 혀를 내밀고 욕실로 들어갔다.거울에는어제보다 성숙해진 여자가 서있었다. 옷을 전부 벗고 그녀는 거울에 비치는 상반신을 응시했다. 아직 배는 안 나왔는데, 역시 생리불순인가 보다. 하지만 아직 배 나올때는 아니겠지. 입덧도 없고 쉽게 피곤하거나 하지도 않고... 싱긋 웃으며 그녀는 샤워기 밑으로 들어갔다. "딸인거 알았잖아?아니면 어때 내 아기인데."콩나물국을 끓여주고 여전히 같이 있자고 툴툴대며 붙잡는 그를 슬쩍 피하고 그녀는 개운한 마음으로 집을 나섰다. 집. 이젠 아파트가 아냐."세상에 사장님과 결혼을 한단 말이야?"청첩장을 돌렸다. 그녀는 한 부를 몰래 코팅해서 서랍에 넣었다. 기념으로. 곧 설날이 오니까사람들이 들떠 있어서인지 회사가 술렁이고 있었다. 아마 이번 설에도 소랑씨 시댁으로 가게 될까? 유랑씨는 고아


남자가 그걸 견뎌줄지도 말야."그녀가 칼을 던지자 문을 쾅 닫은 그가 다시 다른 칼을 가지로 부엌으로 간 그녀를 문을 빼꼼히열고는 보며 마지막으로 덧붙였다."사진 몇 장을 우편으로 보내 주지 아마 본 적 있을거야. 혹시 니 남자가 먼저 볼지 모르니까 집

병사



전화를 받았다."잘 놀고 있소?""집에 가세요.""몇 시지?"그녀는 손목에 찬 키티 전자시계를 바라보았다."어... 한시네요.""그곳 사람들은 얼마나 노는거요? 박 부장님은 마흔이 넘어서 정력도 좋지.대강 놀고 나와요. 피곤해 죽겠소.""그러니까 먼저 가세요.""내가 천사를 그런 늑대들 손에 맡길 거라고 여긴다면 신경 끄는 게 좋아요. 그건 그렇고 막대사탕 있소?"그녀는 가방안의 사탕을 떠올렸다."예""그거나 뺏기지 말고 잘 갖고 있다 올 때 나 줘요. 입이 텁텁해서."부장님과 똑같은 말에그녀는 웃


쉽게죽을리가 없으니까. 그리고 보험금 타겠다고 그가 그녈 살해할 일도 없잖은가."그래도 주민등록번호는 알아야 되는데요.""걱정 마세요. 내일까지는 알려드릴게요."그녀는 좀 비싸지만 따뜻한 코트를 샀다. 그리고 모직의 싼 정장 바지도. 이젠 치마와는 안녕이다. 짐을 낑낑대면서 고시원으로 들어가오랜만에 고기냄새를 맡았다. 작은 행복. 시작도 안 한 사랑따위 개나 줘 버리라지."이상한 전화가 와 있는데요""건물에 폭탄이라도 설치했다고 합니까?""보험회사라는데요. 사장님 앞으로 보험 수취가 한 건 되있다고 주민등록번호를 알려달고 해고 있습니다."요즘은 별의별 사기꾼은 판을 친다.도대체 그의 주민등록번호를 가지고 어디다 쓰려고."지금 연결 되있소?""예""바꿔주시오."기분도 심상치 않은 판에 여기다 화풀이를 하자고 맘먹고 그는 전화를 받았


그 남자를 봐도 관대...하지는 못하지만 참아줄 수 있다고. 그렇게 말해줘야지. 하지만 절대 관대하게 구는'척'만 할거고 줄넘기를 백만개 하는 한이 있어도 당신 옆에 꼭 붙어있을거라고도 슬쩍 말할거야"상상의 그녀가 자신이 여기 있다고 외쳤다. 그는 미소짓고 토닥여준 다음 이불을 머리까지 덮어썼다. 빨리 잠들어야 술이 깨고 그래야 그만큼 그녀를 빨리 볼 수 있으니까.이 구제불능의 남자를 어찌할 것인가.그녀는 펑펑 울면서 생각했다. 그녀를 상상속에 남겨둔 채 가볍게 코까지 골며-그는 코를 골지 않는다-잠들었다.누구나 갖는 이기적인 감정. 너무 곧은 사람이라 그런 감정마저 용납하지 못하는 남자. 사실 누구나 그렇지 않겠는가. 사랑은 의무가 아니다. 하지만 혈육의 사랑은 태어날때부터 의무지어져 있다.단지 당연히 사랑하기 때문에 의무란 것을 모를뿐. 한때는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 하던 언니를 미워했다. 하지만 엔트리파워볼 파워볼분석 파워볼게임 것도 언론매체에 자주 오르락 거리는 사람과 보통 여자와 결혼한다면 다들 그렇게 그렇게생각하지 않을까.그녀에게 가족이 없고 친구도 얼마 없어 쓸쓸한 결혼이 될 것 같았다. 유랑이 최소한 2월에는 결혼식을 해야 한다고 소랑에게 협박을 한 상태지만 그녀는 차라리 혼인신고만 하고 싶었다. 언니가 죽으면서 아빠는 그녀가 엄마와 언니를 너무 떠올려 괴롭다면서 사랑하지만 그녈 제대로 보지못하겠다고 하셨다. 그녀는 아버지가 새로 구해준 아파트에 언니의 남은 짐을 들고 그때부터 계속 혼자 살았고, 원래 내성적인 성격에 더더욱 그림 속으로 파고들었다.스물 한 살 고향집에 불이 나자. 그녀에겐 아무도 남지 않았다.결혼식을 한다해
연히 나타났다. 명예를 중시하던 아버지의 집안. 집에서 내놓은 자식이 되었지만 언제나 집 안을 위해 말썽을 부려서는 안된다는 말을 듣고 자랐다. 그 추악한 증거물을 놓고 그가 교환을 요구했을때 그녀 나이 스물 한 살이었다. 거기다가 아버지의 외면을 받았지만 그래도 귀한 아이로 자랐었다. 그녀는 그가 언니와 아빠에 관한 모든 것을 그녀에게 주었다고 생각했다. 그녀가 모두 태워버렸다고 믿었다. 너무 순진했구나.보험금으로 아빠의 빚을 다 갚지 못했다. 이 남자에게 주었다. 비밀의 대가로.하지만 지금 여기 눈 앞에 추한 얼굴로 앉아있는 저 남자의 얼굴을 보니 여전히 원점. 아무것도 달라진 것이 없었다. 사진을 들고 언니에게 찾아가 언니를 자살로 몰아 넣은 것도, 또 그 사진을 다시 아버지에게 들고가 아버지마저명예라는 탈을 쓰고 죽게 만들었다. 그리고 이번엔 그녀인가. 그녀도 역시 그에게..."절대 당신에게 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잡아 끌다